적용분야

볼 수 없는 것

그것을 측정합니다

온습도계

제약산업

  • 굿모닝계측기
  • 2020-09-18 14:16:00
  • hit894
  • 1.220.46.245

제약 산업은 습도 측정 장비의 최대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약물은 습도 및 수분 함량 변화에 매우 민감하기에 일관된 품질과 성능을 얻으려면 수분함량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합니다.

여기서 수분활성도는 매우 중요한 측정 매개 변수로 미생물의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며 제품의 질감, 맛, 유통 기한에 영향을 줍니다.

응용분야로는,

  1. 안정성 테스트: 약물의 안정성, 포장, 무결성 및 유통기한의 정보를 얻기 위해 환경 챔버에서 “가속 조건”으로 테스트 된다
  2. 생산 지역: 약물이 제조되는 환경 조건을 확인하기 위해 신중하게 모니터링
  3. 생산 장비, 건조기, 정제 프레스 및 코팅기: 모두 습도에 매우 민갑합니다. 품질관리는 생산 장비, 주변 공기 및 최종 제품의 평형 상대 습도 모니터링으로 구성됩니다.
  4. 클린룸: 습도가 매우 중요한 곳으로 클린룸 환경을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은 규제 요건을 준수하도록 항상 검사됩니다.
  5. 저장 시설 및 운송: 제약회사는 종종 운송업자에게 보관 및 운송조건을 기록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조건을 규정해줘야 합니다.

 

적용분야

약품 조제: 약법과 치료제의 통제 및 규제는 규정된 방식으로 저장되길 요구

챔버: 환경 테스트, 안정성 평가 및 식물의 육종을 위해 챔버 내의 정확하고 안정적인 습도를 측정해야 한다.

동물 실험: 실내 공기를 모니터링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며 매개변수는 온도, 상대습도, 이산화탄소가 있습니다.

 

중요 파라미터: 온도, 습도, 수분활성도, 차압

 

추천 제품

1. 온습도 프로브 HC2A, HC2 시리즈

2. 휴대용 수분활성도 HP23-AW-SET-14/40

3. 탁상용 수분활성도 HygroLab

4. 온도보상 수분활성도 AwTherm 시리즈

5. 콜드체인 온도로거 TL-CC1

6. 클린룸 패널 CRP5 : 온도, 습도, 차압 측정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